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S Center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Your E-Business Partner!

내 견적 문의하기 TOP

채용 FAQ

> C/S Center > 채용 FAQ
  • 현재 모집중인 분야는 어떻게 되나요?

    웹플러스는 현재 "웹디자이너", 웹퍼블리셔" 분야의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 입사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웹플러스 홈페이지의 "인재채용"에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입사지원하기

  • 입사지원서 했는데 이력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나의 입사지원 내역 확인하기" 에서 입사지원시에 등록하셨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여 입사지원 내용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입사지원 내역 확인하기

  • 서류 불합격시 연락이 오나요?

    서류 불합격시 따로 연락은 드리지 않으며, "나의 입사지원 내역 확인하기" 에서 서류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류 합격 시 수일 내로 담당자가 연락을 드리며 기본적인 "전화면접"하고 실무면접 일정을 조율합니다.  나의 입사지원 내역 확인하기

  • 채용 진행 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입사지원서 작성 > 서류심사 > 면접심사 > 실무면접 > 채용확정 순으로 진행됩니다.

  • 채용 시 우대사항이 있나요?

    우대사항: 동종업계 경력자, 고용촉진장려금 대상자, 업무 전반에 대한 학습의지가 강한 자.

    실무면접을 진행하면서 채용 점수가 가산이 됩니다.

  • 근무조건과 복리후생이 궁금해요.

    웹플러스의 근무조건은 주 5일제이며, 정규직 채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근무년수에 따른 각종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퇴직금, 경조사 지원, 년차, 하계휴가, 건강검진, 중식 제공, 생활편의 지원, 인센티브 지급, 교육비 지원, 여가비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등이 있습니다.

  • 입사후 어떤 일을 하게 되나요?

    채용 확정 후 1:1 면담을 하여 개인의 원하는 직무를 배정하고, 약 2~3개월 동안 직무 교육을 받습니다.

    이때 개인의 역량에 따라 직무교육 기간은 단축될 수 있습니다.

    직무교육 마무리 단계에서 최종 역량평가 평가하여 그에 맞는 업무를 배정하고 있습니다.

이전 1 다음